신이 양악수술 공개 이화선 트위터 응원 / 자신의 선택에 후회 없기를 바랍니다.

배우 신이의 양악수술 사진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많은 매체에서 들어보셨겠지만,양악수술의 개념은

일반 미용 성형수술과는 조금은 다른 수술입니다.대개의 연예인들이 이 시술을 하는 표면적인 이유는 치아나 턱관절의

이상때문에 라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 출처 : 그랜드 성형외과]

이번에 신이는 이 양악수술로 정말로 10년은 젊어보이는 동안얼굴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양악수술에 대해 전문적인 용어로 알아볼까요?

 위, 아래 턱을 동시에 이동시켜 안면 비대칭, 부정교합, 주걱턱 등을 교정하는 안면교정술로 치열을 포함한 얼굴의
 중앙 골격을 교정하는 수술....즉..얼굴을 작게 만들고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수술정도로 이해하면 되겠네요

신이가 이번에 양악수술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사실 여러 연예인들도 이런류(성형)의 수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것이 아마도 강유미 경우였죠..? 강유미도 몰라보게 이뻐졌었죠..



자..그렇다면 신이가 수술을 하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뭐..사실 예뻐지기 위해서도 당연 포함되어 있겠죠?

기사에 나온 신이가 수술한 그랜드 성형외과의 말에 의하면,

신이씨가 수술 전에 입을 벌릴 때마다 턱관절에 심한 통증과 탈골을 호소했는데, 이번 양악수술로 치아의 교합면이 가지런해지면서 건강을 되찾았다 ...즉..턱관절 이상 때문에 그걸 고치려고 신이가 양악수술을 했다는 것입니다.

신이의 양악수술 사진 공개에 이화선은 트위터에 응원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도 좋은글을 많이 남기는듯...

한참 활동하다가 얼마간 얼굴 보기가 힘들었었는데..혹시 이거 때문에..공개 후에는 이제 방송에 많이 나올듯 하네요

신이의 변신에 대해 자신의 결정과 선택에 대해 후회하지 않기를 바라고,개인적으로는 너무 예뻐져서 몇년후에는

신이의 예전얼굴을 잊혀질듯 하네요.. 그래도 지지를 선택합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