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선 심경고백 - 트위터 자살암시글은 인정 그러나 임태훈 루머는 사실무근 해명

5월7일 새벽부터 만 하루동안 뜨거운 핫 이슈 였던 송지선 아나운서 자살암시글과 송지선 임태훈 루머에 관해

송지선 아나운서가 심경고백을 하면 해명하고 나섰습니다.

일단 송지선 아나운서는 트위터에 올린글은 자신이 쓴 글이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힘든일들이 겹쳐 죽을 마음을 먹었던건 자신의 잘못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래도 공인으로서 자살암시글 같은것을 남긴것은 어느정도의 비난은 감수해야 할듯 보이네요~

현대사회에서 자살 비율이 올라가 문제가 되고 있는게 현실인데..공인이고,더군다나 아나운서인신 분이 자살관련글을

올렸다는거 자체가 공인으로서의 자격을 다시금 생각해 봐야 할듯 합니다.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궁금증이었던 송지선 임태훈 루머에 대해서도 송지선 아나운서가 해명을 했습니다.

싸이에 올라왔던 글은 자신이 쓴 글이 아니며,자신도 친구들의 전화를 받고 그 글을 지웠다고..

또한 송지선은 임태훈과는 워낙 친한 누나동생사이라며 친분이 있음은 인정했습니다.그러나 싸이 글은 사실무근이며,

임태훈을 비난하지 말아달라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임태훈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라니 다행이네요..싸이에 남겼던 글을 보긴 봤었는데..소설 분위기가 난거 같긴 했습니다.

그런데..친한 누나동생 사이 라는것을 누가 알고 있었을까요? 해킹이라면 그걸 알수 있나?

여하튼 송지선 아나운서가 임태훈 관련글은 사실이 아니고 자신이 남긴 글이 아니라고 하니,해당 사항은 경찰에서

해킹 여부를 조사하면 결과 나오겠죠? 근데 경찰이 해킹여부 조사 할까요? 그건 모르겠네요..

어제(5월7일) 임태훈 막판에 홈런맞고 패전투수 됐는데..일진이 사납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