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해트트릭 레버쿠젠 볼프스브르크 경기 손흥민 골 리그8호골 시즌 14호골 기록 손흥민 평점은?

2월14일 11시 30분 시작된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과 볼프스부르크 경기에서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

 

손흥민 개인으로는 두번째 해트트릭 기록이랍니다.올시즌말고 역대인듯해요..

자..그럼 오늘 손흥민 해트트릭을 직접 방송으로 본 약간은 흥분된 느낌으로 써 가보겠습니다.

 

우선 전반전은 손흥민 골이 나오리라 생각할수 없을만큼 레버쿠젠의 경기력은 형편 없었습니다.

무려 3골이나 헌납(?) 했으니까요..

전반전은 현재 리그 2위를 달리고 있으며,리그 후반기 시작을 리그 1위 거함 뮌헨에게 4점이나 뽑으며 대승을 거두고 시작한

볼프스의 상승세를 인정할수 밖에 없는,어찌 보면 실력차를 느낄수 있는 경기력이었습니다.

 

그러나 볼프스와 레버쿠젠은 홈과 원정에서의 승패가 엇갈린 팀들입니다.

오늘 경기전까지 볼프스부르크가 레버쿠젠의 홈에서 승리를 한적이 없었으니까요..물론 무승부는 있었죠..

그런데..전반전 경기력이나 점수차이로 보면 오늘 이 기록을 깨질듯이 보였습니다.

 

 

 

오늘 손흥민은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리그 6호 리그7호 리그8호 골을 동시에 작성하게 되었네요..

 

전반전을 3:0으로 마친 레버쿠젠 감독은 선수교체를 감행합니다.

손흥민이 교체될지도 모르겠다 했지만,감독의 선택은 손흥민을 그대로 두는 것이었습니다.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이 손흥민은 후반시작후 이른 시간에 레버쿠젠의 첫골을 만들어냅니다.

약간은 어이없는 골이긴 한데..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볼에 대한 집착을 가졌기 때문에 넣을수 있었던 골이었습니다.

슛팅을 막은 골키퍼가 골을 정확히 잡지 못하고 다리사이에서 더둠거리는 사이에 손흥민이 달려들어 골을 성공시켰어요..ㅋㅋ

 

 

그럼 손흥민 해트트릭 중에 아주 간결한 패스와 깔끔 마무리로 넣은 손흥민의 골 즉,두번째 골 장명 한번 보실까요?

 

 

하프라인 쯤에서 손흥민을 보고 롱볼을 올리고,손흥민의 간결한 터치로 옆으로 이동하죠..

 

 

그걸 보고 수비수와 골키퍼 까지 손흥민 쪽으로 달려 들고..손흥민은 골키퍼 나오는걸 보고 가볍게 골문 쪽으로 터치 ~ 

 

아무도없는 골대 안으로 천천히 들어가는공 ~ 손흥민 골~ 이제 두번째 골이니 해트트릭 한번 하자..

 

그런데..손흥민의 골로 3:2를 만들었지만,바로 다시 볼프스에게 골을 먹습니다. 4:2 가 되어 버리죠..

상대팀 선수가 해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 해설자가 손흥민 선수도 해트트릭 하면 좋겠다는 멘트가 나왔었는데...

손흥민 선수가 정말 개인실력으로 해트트릭을 달성합니다.

 

 

우측 에서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골을 치고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수비수가 붙자 옅으로 살짜 터치후 바로 슈팅~ 손흥민은 질질 끌지 않아요...바로 슛이죠..ㅋㅋ 

 

골대로 빨려들어가는 공 ~ 손흥민 해트트릭 달성 ~~

 

정말 한국 축구에서 손흥민이 나왔다는게 너무 좋습니다.앞으로 한국축구의 미래가 밝게 느껴지니까요..

4:3으로 뒤지던 레버쿠젠은 한골을 더 넣고 4:4 동점을 만들었습니다.그러나,

아쉽게도 후반 종료 전에 볼프스부르크에게 역전골을 허용해서 역전패를 하고 말았네요..

 

그래도 손흥민 평점은 잘 받았습니다. 빌트 지는 평점 1점을 주었다고 합니다.평점이 낮을수록 맹활약이라고 보시면 되요..

통산 두번째 해트트릭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파이팅~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