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 예고편 출연 -무한도전 콕콕댄스 와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 기대만발 - 무한도전 응원단 맴버는?

 

6월7일 방송된 무한도전 배고픈특집 말미에 다음주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 예고가 있었습니다.

이제 정말 브라질 월드컵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축구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정말 기대하고 있는 브라질 월드컵입니다.

무한도전에서는 월드컵 응원을 하기로 하고 무한도전 응원단 맴버들도 미리 섭외했었습니다.

그간 알려진 월드컵 특집 맴버로는 정일우와 B1A4 멤버 바로 였습니다.그리고 이번 예고편에 손예진이 무한도전에 등장했습니다.

무한도전 예고에는 손예진 외에도 리지와 지상렬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연예인들이라서 과연 실제 브라질 월드컵 기간에 현지로 응원을 갈지는 모르겠지만,일단은 무한도전 맴버들과 같이 가기로 했기에

예고에 나왔겠죠?

 

아마도 이제부터 무한도전 콕콕댄스가 화제가 될듯 보입니다.

예고에 나온 무한도전 콕콕댄스 연습 영상을 보니 재미도 있고 따라하기도 그다지 어렵지 않을거 같습니다.

2002년 월드컵에서 화제가 되었던 김수로의 꼭지점 댄스만큼 화제가 될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무한도전 콕콕댄스가 방송으로 나간후에는 손예진 콕콕댄스 정말 예뻐라든지..콕콕댄스 국민체조가 되려나?(너무 앞선 이야기겠죠?)

등등의 이야기도 나오고,역시 스타의 존재감 때문인지 손예진 콕콕댄스에 대한 관심이 좀더 높은듯 보입니다.

 

 

준비된 영상은 다음팟 -mbc 페이지에 공개된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 예고편 영상입니다.

 

 

 

 

 

자..그럼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 예고편에도 나온 무한도전 콕콕댄스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까요?

 

일단은 무한도전 예고편에 등장한 콕콕댄스를 알리기 위해 코카콜라와 무한도전이 손을 잡은 모양입니다.

코카콜라 에서는 콕콕댄스를 배워 본인의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한후 이벤트 페이지에 주소를 남기면,

투표를 통해 매주 10명씩 월드컵 응원지원금(1명) 과 응원박스를 준다고 하네요...

 

 

 

 

 

무한도전 콕콕댄스 배우시고 선물한번 받고 싶으신분들은 코가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 에 방문해보세요.

 

이것저것 싫으신분들은 검색창에 콕콕댄스를 검색하시면 영상을 보실수 있을거예요..

 

 

 

다음주 부터 시작될 무한도전 월드컵특집 예고편에서 콕콕댄스를 연습하는 모습이 보여졌는데,

아마도 다음주 무한도전에서는 새로운 맴버들이 무한도전을 찾아오고 연습하는 과정이 그려질듯 보입니다.

브라질 월드컵 개막이 다음주이니 실제 무한도전에서 월드컵 영상을 보는것은 다다음주나 그 다음주 정도가 되겠네요.

 

 

사실 무한도전의 월드컵 응원 방송은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실제 한국 러시아 경기나 한국 알제리 경기 한국 벨기에 경기를 보는 것도 살떨면서 시청하겠지만,

축구 경기외적인 내용을 방송으로 볼수 있으니 얼마나 기대되는지...

한예를 들면 골을 넣고 경기가 바로 진행되고 경기가 끝나면 축구 중계도 종료되죠..그러나 그것외에 경기후의 선수들의 모습이나

관중들의 모습..등등 경기후나 전의 모습도 사실 많이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