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종달새 정체 진주? 복면가왕 우리아빠 육중완 복면가왕 배다해 [동영상有]복면가왕 홍석천 과 소진 탈락 

오늘 방송된 복면가왕에 아주 깜짝놀랄 만한 반전 출연자가 있었네요..

 

자..차근차근 살펴볼까요? 매주 관심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3대가왕인 딸랑딸랑 종달새 정체가 진주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작은키와 노래습관 그리고 음색이 진주와 유사하다는것이죠..개인적으로도 복면가왕 종달새는 진주일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입니다.

여기서 오늘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처럼 전혀 의외의 인물이 나온다면 더 대박프로그램으로 갈수있는 발판을 마련할수도 있겠죠..

 

 

자..그럼 오늘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반전출연자가 나왔는데,누군지 알아볼까요? 바로 복면강와 홍석천입니다.

복면가왕에서 철문점 김사장님이란 닉네임을 들고 나온 홍석천 ~~ 전혀 누군지 알수 없었던 홍석천 ~

친한 연예인인 홍진영등등도 전혀 홍석천으로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의 순간이었습니다.물론 1라운드 탈락이지만요..

 

 

                                                            복면가왕 철물점 김사장님 얼굴공개 영상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웃음을 준 출연자..바로 복면가왕 우리아빠 힘내세요 육중완인데요..

사실 체형에서 조금은 예상할수 있는 가수였는데...게스트중에 누군가 육중완의 이름을 이야기하니..그때서야 아..맞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역시나 육중완도 자신이 가수임을 알리고 싶었다는 말로 출연소감을 알렸는데요...노래는 참 잘 하더군요..역시나 1라운드 탈락

 

 

 

 

그리고 황금락카가 누구냐? 라는 이야기가 있을때..후보군에 올랐던 배다해가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정말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반대편도 배다해 못지않게 노래를 잘 불러서 복면가왕에서 배다해는 1라운드 탈락이 되었네요..

 

 

 

 

역시나 복면가왕 유니콘 배다해로 밝혀지자..가왕후보가 떨어졌다면서 탄식이 나왔는데..

위에 홍석천이 정체가 밝혀지고 말한 선입견없이 보여주고 싶었다라는 멘트가 배다해에게도 적용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워낙 노래 잘하는것으로 잘 알려진 배다해가.. 상대가수가 누군지는 아직모르지만..얼굴을 알리고 노래했다면 떨어졌을까요?

 

이게 바로 김성주가 이야기한 복면가왕의 특징이겠죠..노래로만 승부한다..이게 복면가왕의 매력이라 재미있는것이고요..

 

마지막으로 어찌되었건 아이돌 가수가 나왔는데..걸스데이 소진이 나왔습니다.

아쉽게 1라운드탈락이 되었지만,역시나 소진도 노래 짱 잘해요..

 

 

다음주에 있을 4대가왕 결승전에서 과연 복면가왕 종달새의 정체가 밝혀질까요? 다음주 방송도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