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여자친구 축하공연 런닝맨 100대100 [동영상有] 인기가요 에프엑스 컴백무대 1위 후보
오늘 핫한 연예계 소식 전합니다.

 

우선 런닝맨 100대100 소식인데요..

지인들 100명을 모아모아서 경기를 진행하는 런닝맨 100대100 ~ 정말 각계각층의 연예인들이 모였었죠..

유이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뭐..100명을 모으다보니 하하지인들이 많이 왔는데..정말 대단하더군요..

 

 

 

 

여하튼 런닝맨 100대100에서 제일 핫한 뉴스는 바로 런닝맨 여자친구 축하공연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여자친구 가 무대로 나오자..너나할것없이 모두다 기립후 모임..ㅋㅋ

남자가 대부분이었으니 그럴수 밖에요..ㅋㅋ

 

 

런닝맨 여자친구 축하공연이 시작되고,모두다 한마음으로 공연관람이었죠..

런닝맨 여자친구 축하공연에는 아무말이 필요없이 모두다 박수..유재석은 고래고래 소리지르고..ㅋㅋ

역시나 걸그룹의 인기는.. 

 

 

런닝맨 여자친구 축하공연 영상은 아래 준비되어 있으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다음 소식은 바로 인기가요 에프엑스 컴백무대 소식이예요..

설리 탈퇴로 4명이 된 에프엑스의 컴백무대가 궁금해졌었는데요..오늘 바로 에프엑스가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언론에서는 에프엑스의 몽환적인 컴백무대라고 하던데..뭐..그렇게 까지는... 곡에 대한 평가는 이미 나온듯하죠..

왜냐하면 에프엑스 인기가요 컴백무대가 바로 1위 후보 이기도 했기 때문이랍니다.

 

에프엑스 포윌즈가 8일 인기가요에서 아이유 태연과 함께 1위 후보로 올랐습니다.인기가 즉각 반영된것이죠..

이날 인기가요에는 오랜만에 돌아오는 성인돌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신세계라는 노래로 컴백하기도 했습니다.

 

에프엑스 인기가요 포 월즈(4 Walls) 영상도 준비되었느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뭐..추천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고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