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우디아라비아 1:0 김승대 결승골 [동영상有] 직촬영상-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직접 관람 운좋게 골장면 직촬했네요

한달전인가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아시안게임 축구 경기 예매를 해 두었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스포츠 현장으로 고고~ 오늘의 수확은 김승대 골 장면을 멀리서 나마 직접 동영상 촬영을 했다는 것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3:0 승을 이룬 한국대표팀은 이날 사우디만 이기면 조1위는 거의 따논것이됩니다.

마지막경기는 거의 이길 가능성이 많기 때문이죠.. 한국 사우디 골 영상은 글 하단에 있어요..

 

 

 

와 스타디움에 들어서서 본 풍경인데요..처음에는 조금 짜증이 났습니다.

1시간 정도 전에 도착했는데,그리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1층에도 군대군대 자리가 있었는데,결국에는 포기하고 반대편

2층으로 올라와서 않게 되었네요..

듬성듬성 빈자리는 모두 자리가 있다는 대답..몇번 물어보다가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아시안게임 경기 축구는 1만원에 자석 배정이 없으니 먼저 않는 사람이 임자~ 그래서 뭐..한사람이 열자리 맡아놓고 있고..ㅠㅠ

여하튼 거의 반바퀴정도를 돌아 2층 중앙에 자리를 구하고 않았습니다.

위 사진은 한국선수들이 나와서 연습하는 장면이랍니다.

 

 

 

 

드디어 선수들이 입장했습니다.관객들도 조금씩 더들 들어와서 점점 많아지는 분위기...

솔직히 이때는 김신욱을 믿어보자..한껀 해주겠지..라는 생각이었습니다.

 

 

 

드디어 애국가가 울려퍼지고...저 멀리 골대 뒤에서 엄청나게 큰 태극기가 펄럭입니다.

붉은악마인지는 모르겠지만...조기에 붉은티 입은 사람들이 모여있더니..아주 큰 태극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실제 경기장에서는 보는 경기는 박진감이 넘쳤습니다.사실 이때면 골이 터질것같다..동영상으로 찍어보자..라고 생각하면서

핸드폰 동영상을 켰다 껏다를 반복했습니다.이번에는 넣을지도 몰라 라는 생각을 하면서요..

 

결국 결실을 맺었습니다.2층이라서 좀 흐릿하긴 하지만..그래도 골 장면을 고스란히 영상에 담았습니다.

준비된 영상은 유튜브로 올리고 여기에서 공개합니다.즐겁게 봐주세요..

 

아참..그리고 김승대 골 이후에 우리선수들 세레머니 하는 도중에 사우디아라비아 선수들 비매너 장면까지 영상에 담았습니다.

우리선수들 세메머니 하고 있고,심판도 우리선수들 근처에 있었는데..심판도 모르게 중앙선에서 지들끼리 패스하고 플레이 시작하는

사우디 선수들 정말 웃음 나오는 비매너 였습니다.

 

 

결국 이 한골이 결승골이 되어 버렸네요.. 김승대 결승골이 한국 사우디 골의 전부였네요.

중간에 파도타기 응원도 있었고,맛나는 음식도 많이 준비해가서 맛나게 먹고,아주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김승대 골이 나온후 김신욱과 윤일록이 차례로 부상으로 교체되었다는 점입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라는 기사가 나온거 같지만,그래도 계속있을 경기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나올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김승대 골 영상]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을 기원하며,파이팅을 외쳐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