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측정 결과 [노홍철 음주운전수치 0.1%이상]  - 살인만큼 위험한 음주운전한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아쉽지만 공인으로서 자숙할때..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하다 걸려서 음주측정시 채혈 측정을 요구했고,그 결과가 나왔네요.

 

그전에 무한도전의 다른맴버였던 길도 음주운전때문에 무한도전에 하차를 했었습니다.

무한도전의 팬으로서 정말 안타까운 일인데요..간단히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11월 8일 새벽 노홍철 음주운전걸림

2. 음주측정시 채혈측정

3. 11월14일 노홍철 채혈검사 결과 0.105% 면허취소 해당

 

 

 

사실 무한도전 맴버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케릭터를 형성해 무한도전내에서 각기다른 재미를 주고 있었습니다.

노홍철또한 그만의 이미지가 있었고요..

소수의 어떤분들은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반대 서명도 하고 했는데,흔히 이야기 하는 형평성에 어긋나는 일이라고 생각이드네요.

 

매주 무한도전을 시청하던 팬으로서는 정말 안타까운일이지만,

음주운전은 누가 했던간에,음주운전을 한 사람은 달게 벌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노홍철 음주운전에 대한 논란은 더 커질수도 있다고 하네요.

단속당시 노홍철이 소주와 와인을 조금 마셨다고 했다는 기사가 거짓이 아니었다면,결국은 당시 상황을 모면하기위해

노홍철이 거짓말을 했다는게 되기 때문에,이 또한 논란이 되겠죠..

물론 음주단속에 걸리면 누구나 조금마셨다고 하는게 정상이지만..연예인이라는 공인이기때문에...

 

물론 노홍철은 사건이후에 무한도전과 나혼자산다에서 하차했습니다.

아마도 몇년후에는 다시 방송인으로 돌아오겠죠..

이또한 다른 음주운전을 했던 많은 연예인들이 자숙이라는 시간을 보내고다들 복귀했기에 미리 짐작이 가능합니다.

 

 

                              [ 노홍철 음주운전 논란 방송영상- sbs 한밤의tv연예]

 

 

노홍철의 무한도전 하차는 아쉽지만,개인적으로는 음주운전은 살인행위만큼 위험한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비교하기에 맞는지는 모르겠지만,음주운전은 묻지마 폭행이나 묻지마 살인과도 같다고 생각됩니다.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내면 누군가를 지정해놓고 사고가 나진 않잖아요..

멀쩡히 안전 운전하던 ,아니면 평범한 길을 걷고 있었던,가게에서 음식을 먹고 있었던 누가 될지 모르죠.

음주운전의 피해자는 누가될지 모릅니다.그러기에 묻지마 폭행 살인과 같다고 봐야 되지 않을까요?

 

여기서 예를 들어보자면,음주운전 경력자들은 큰 계기가 있지 않는 이상은 다시 음주운전을 하더라고요..

예전 어떤 직장동료는 술만 먹으면 흔한 말로 개가 되는데..특히 자기보다 약자에게 막말 시비를 겁니다.

음주운전 3진아웃제 시행되고,어느순간 이 직장동료는 3진아웃에 걸렸습니다.

 

 

알고보니 그전에 2차까지 걸렸었는데,회사 회식날 동료가 대리까지 불러주고 대리가 오는걸 보고 혜어졌답니다.

그런데,음주운전 사고를 냈습니다.이유가 궁금하시죠?

대리기사와 시비가 붙은겁니다.그래서 대리기사는 그냥 가버렸고,자기가 운전한거죠..

결국 3중인지 4중인지 사고를 내고 현장에서 붙잡혔습니다.

그런데..법이 좀 허술해요..바로 구속이 아니라 얼마있다가 법원으로 출두하더라고요...벌금몇백물고 끝~

이러니까..음주운전을 하는게 아닐까요? 

 

끝으로 술을 마시면 절대 운전하지 않는 습관을 가지도록 모든 사람들이 노력했으면 하고,

음주운전에 관한 보다 강력한 법을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