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우 버저비터 삼성 9연패 탈출 - 농구 삼성 오리온스 정말 끝내주는 경기였네요..

와우~ 정말 감동이 있는 경기였습니다.스포츠의 매력은 막판 역전승일텐데요..오늘 감동적인 경기를 보게되었네요.

 

기억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야구에서도 극적인 장면이 있었죠..

넥센과 삼성의 5차전 9회말 삼성의 공격 ~ 한점 뒤진 삼성 ~ 타석에 들어선 최형우 ~ 주자는 둘로 늘어 1 2루 ~

류중일 감독은 1루 주자를 대주자로 바꿨죠..이때 개인적으로는 안타면 동점인데..다음타자가 안타 못치면 다음 수비부터 어쩔려고 그러지?

라는 의문을 갖었었죠..그런데..결과는 대박이었습니다.

최형우가 끝내기 2루타를 쳤서 역전승으로 끝나버렸으니까요.. 그날도 정말 대박경기 봐서 감동받았었답니다.

 

 

 

 

그런데..오늘 또 하나의 대박경기를 봤네요..

농구에서 최고의 짜릿한 순간은 바로 버저비터 ~ 동점버저비터도 있겠지만 ~ 끝내기 역전 버저비터가 최고겠죠..

 

오늘 삼성썬더스와 고양오리온스의 경기에서 나온 김동우의 역전 버저비터 정말 짜릿했습니다.

사실 삼성은  최근 9연패를 당하면서 어려운 시절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신인 김준일이 9연패를 당하기전에 깜짝 활약을 펼치면서 잘 나갈것이라 여겼는데,김준일이 한두경기못나오고 연패가 시작된걸로

기억되네요..그 패배가 길어지면서 9연패로 내몰렸었죠..

 

물론 김준일 선수는 다시 제 활약을 해주고 있지만,가드진들의 실책과 집중력부분이 아쉬움을 주면서 연패를 이어왔습니다.

1순위 용병 라이온스가 있어도 혼자 잘한다고 이길수 없고,또한 매번 잘할수 없기에 승리에는 다른 선수들의 도움이 필요하죠..

 

오늘 경기를 보면,직전 경기인 sk전도 아쉬움이 남습니다.대등한 경기를 펼치고도 아쉽게 패했었죠..

그런데 오리온스와의 경기는 조금 더 달랐습니다.

경기 막판까지 우세를 가져왔고,거의 승리를 굳이는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역시 스포츠는 결과를 알수 없는것인가봅니다.

 

68 :69 한점 삼성이 앞선 상태에서 오리온스의 공격이었는데..라이온스가 파울을 합니다.6초정도를 남기고 말이죠..

팀파울상태라서 상대팀 자유투 2개 ~ 모두 성공하면 다시 역전이 되죠..

결국 69:70 다시 오리온스의 리드 ~~

 

 

 

 

 

 

 

 

 

 

 

 

 

 

 

 

 

 

 

솔직히 졌구나..이상민 감독 불쌍해 어쪄냐...이렇게 생각할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아..그런데..

김태주 선수가 빠르게 상대코드로 이동후 옅에 있던 김동우 선수에게 패스를 합니다.

이때 남은 시간이 3초 정도 였어요..시간이 없는걸 알고 있던 김동우 선수는 페이트 모션으로 한명을 제끼고 그 앞에 있던

오리온스의 길렌워터 선수의 손을 피해 과감히 3점슛을 날립니다.

 

 

 

와..~ 백보드를 맞고 링에 맞고 다시 백보드 맞고 다시 내려온 공이 골대안으로 빨려들어갔습니다.

다시 몇번이나 이 장면을 보니 시간도 딱 맞게 골대로 들어갔네요..

만약 1초 2초가 남았다면 오리온스도 공격을 할수도 있었을텐데..시간도 정확히 맞춰서 들어갔다는 사실~

정말 정말 대박 와~ 감동이었습니다.물론 제가 삼성팬이니까..그랬겠죠?.. 결과는 72 :70 삼성승리~

 

 

 

초보감독 이상민 감독도 어찌나 좋았던지..포효를 했습니다.이 표현이 맞을지 모르지만 이상민 표효라고 하고 싶네요..

앞으로 이상민 감독 팀 관리 더욱더 잘해서 명가 삼성으로 다시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kbasketball&category=kbl&id=105963

 

김동우 버저비터 영상은 위의 네이버 링크주소에서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