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공황장애 이유가 김구라 아내 빚보증 때문에 생긴 스트레스가 원인? 김구라 재산가압류 까지..

다수의 언론에서 김구라의 공황장애가 김구라 아내의 빚보증이 원인일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어제 김구라의 공황장애 병원 입원 소식을 듣고,잘 나가는 연예인도 심한 스트레스때문에 병이 생기는구나..

돈 많이 벌고 인지도도 높아지고 있는데,뭐가 걱정이어서 공황장애가 왔을까? 라는 의문을 품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오늘 또 다른 소식을 듣고 보니,역시 그렇겠구나..라는 생각이들더군요..

바로 문제는 돈 이었을 가능성이 크네요.

물론 김구라가 직접 언급한 것이 아니라 돈 문제가 아닌 다른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럴수도 있을겁니다.

 

맨 아래 관련기사링크주소를 넣었는데, 이 기사의 내용대로라면

김구라 아내의 빚보증 때문에 채무액수가 커졌고,결국에는 집까지 가압류통보를 받게 되는 상황까지 갔다고 하니,

만약 이 상황이 맞는것이라면 제가 김구라라도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을거 같습니다.

 

 

 

언론에 알려진 김구라 아내의 채무액은 17~18억이라고 합니다.정확한 금액은 아니고 예상치겠죠..

그래도 여기서 상당한 금액의 채무가 있다고 예상해볼수 있습니다.

김구라가 방송출연하면서 채무를 갚아나간다고 생각했다면,개인적인 생각으로 5억정도 까지는 2~3년 지나면 될듯한 금액아닐까요?

예상컨데 생각했던 금액보다 채무액이 컸고,방송활동 하면서 채무를 갚으려고 했지만,결국에는 가압류통보까지 받았다면?

김구라의 심정이 십분이해가 갑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김구라가 직접 채무액에 관해 언급한적도 없고,[물론 라스에서 아내이야기를 몇번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가압류소식또한 모 언론에서 기사화한것이니 시간이 좀더 흘러야 확실해지겠죠..

김구라 소속사에서도 빚이 많은건 사실이나 공황장애 원인이 빚 때문이라 단정짓기 어렵다라고 했으니까요..

 

 

그런데 여기서 경제관념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 봐야겠네요.

 

 

작년 12월에 힐링캠프에 김구라가 출연했습니다.여기에서 아들이 동현이가 김구라가 돈에 대해 집착한다라는 말을 하는데요..

영수증도 모으고 가계부도 쓰고 경제관념에서는 철두철미한 김구라로 보였습니다.

위에 언급한 라스에서 김구라는 아내이야기를 하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속으로는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소속사에서는 지난 5월부터 7개월간 김구라가 공황장애 치료를 받아왔다고 밝혔는데요...가압류가 결정타를 날린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김구라를 싫어하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처도 처음에는 뜰려고 욕하고 별소리 다한다라고 생각했던적이 있었으니까요..

그외도 몇몇 이슈거리가 있었죠..그런데..라스에서 김구라의 직설적인 질문은 정말 시원하다고 느껴집니다.

실생활에서 친한친구사이에 가감없이 그대로 이야기하는 친금감이라고 할까요?

언론기사가 모두 사실이라면, 김구라의 공황장애 입원이 이해가 가고,무사히 아니 빠른 쾌유를 빌어봅니다.

 

 관련기사 http://media.daum.net/entertain/drama/newsview?newsid=20141219083805795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