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 서천 기동슈퍼 할머니 실종사건 코미디언 김성남 어머니 과연 범인은?

12월 10일 방송된 그것이알고싶다 에서는 충남 서천 기동슈퍼 할머니 실종사건을 다뤘습니다.

기동슈퍼 화재 사건인데,시신을 찾지 못한것이죠.아니..할머니를 찾을수 없었던 것이죠..그래서 그 의문을 풀기위해

방송이 되었나 봅니다.



기동역 근처에 위치한 곳에 있던 슈퍼인 기동슈퍼에 2008년 1월 24일 새벽에 불이나 소방차가 출동하고,

화제가 진압되었지만 이상하게도 할머니가 없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3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도 할머니의 소식은 없다고 합니다.

당시 77세 였던 노인이 밤중에 혼자 연락도 끊고 어디로 갔을것이라 예상도 할수 없지만,사실 다른곳에 갔더라도

지금까지 일가친척에게 소식이 없다는것은 죽었을 가능성이 크겠죠..

또 한가지는 바로 다음날이 할머니의 생신이었다는 것입니다.



결국 누군가 의도적으로 불을 냈고,타살의 가능성을 열어둔 방송이었습니다.

경찰에서는 할머니의 흔적중 혈흔을 발견했으며,한주민은 슈퍼를 찾아가 문을 두드렸을때 소리를 듣고,

불이 꺼졌었다는 내용의 진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할머니의 둘째 아들이 범인이라는 글이 나와 조사했지만 알리바이가 확실했다고 하네요.

결국 범인이 남긴 글이었다는 이야기가 되는데,그렇다면 제 생각인데..주위사람이 가능성이 농후하지 않을까요?

벌써 시간이 3년이나 지났으니,재수사도 어려울것이고 당시 발견된 증거도 거의 없으니..계속 의문으로만

남을듯 싶네요.   


                  


이 할머니가 코미디언 김성남씨 어머니 라고 합니다.

김성남씨는 실종된 어머니를 찾고 싶다고 눈물을 보이면서 인터뷰 하셨네요.

휴..혹시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실종자수를 알고 계신가요? 모 케이블 tv 선전하는거 보니까..

생각하시는것보다 정말 실종자 많습니다.물론 단순 가출자도 있겠고,자신의 의지대로 가족과 연락을 끊고

지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아이들과 여성 노약자들은 사건에 연관되는 경우도 많을것이란 생각입니다.

사실 기동슈퍼 할머니 실종사건은 개인적으로는 누군가 할머니에게 위해를 가하고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불을 지른것이란 생각이 드네요..경찰이 단서가 없어 범인을 잡을수 없는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