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유재석 2관왕 달성 ~ 하지만 연예대상 수상자는 너무 뻔하고 많았다..

특별상 수상 MBC연예대상 김구라 수상소감

KBS연예대상을 거머줜 유재석이 MBC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사실 방송전 화면에 보여지는 여러 예능인들을 모습을 보면서..음..유재석 대상수상은 예감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뜬금 보여지는 엑소는 왜 참석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가수부분 인기상을 수상했네요..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요즘은 대놓고 사실적으로 이야기하는게 좋은데..굳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는 수상자들의 멘트는 썩 와 닿지않네요..

물론 후보가 프로그램별로 한명씩 나오는 경우는 모를수도 있겠지만...솔직히 수상자니까..오지 않았을까요?

보니까..수상 종류가 넘 많아요..

 

 

대상후보 유재석 김구라 김수로 서경석 박명수 총 5명이었습니다.

1부순서에는 김구라 불참으로 아쉬움을 남겼었는데, 2부 연예대상에 김구라가 나타났습니다.환영~

중간 중간 문자투표가 엎치락 뒤치락한다고 했다고 하다가..열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하고..단일화가 필요하다고 하고..

중간에 제가 놓쳤나 모르겠지만....중간투표결과는 절대 보여주지 않았다는거

결과는 유재석의 완승 ~

 

 

총 67여만표중에서 44만표여표라는 몰표를 받아 유재석 대상 수상..

유재석 수상소감은 준하 박명수 하하 형돈 그리고 두 동생들에게도..감사의 마음을 전했고,그리고 스테프에게 감사~

그녀석 그전녀석 이야기를 꺼내면서 실망을 안겨드렸지만..언제가는 꼭 두 친구가 시청자들에게 직접사과하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다고 했네요..유재석도 노홍철과 길이 다시 돌아오기를 기다리나 봅니다.

그리고 예능의 뿌리인 코미디가 없어 좀 그렇다면서 후배들에게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는 말까지..청산유수..

마지막으로 2015년 무한도전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멘트후에 박명수의 부탁말을 유재석이 대신 전했습니다.

서래마을 한수민씨 박명수씨가 정말 사랑한다고..

 

 

대상이 발표되기전에 2부에 출연했던 김구라도 상을 받았습니다.뭐..일단 이 부분에서 대상수상은 멀어지는듯 보였네요.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보인 김구라의 얼굴은 그리 유쾌해 보이진 않았습니다.

김구라가 2부 시작하고 참석했는데,김성주가 인터뷰까지 진행했네요..

역시 근심이 어린 얼굴로 제가 그게 뭔 의미가 있겠습니까? 라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준 김구라..

 

 

조금후에, 김구라는 특별상 뮤직토크쇼 부분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김구라 수상소감은 ..좋네요..이휘재 박미선에게 감사함을 전했고,어머님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울컥했네요..

남다른 부모때문에 마음고생 심한 동현이에게 ..한마디 남기고..팬클럽 이야기를 하면서 팬클럽과 봉수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네요.

겸손하고 효용가치에 맞게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마무리 했습니다.김구라 수상소감도 위트가 넘치는듯...

앞으로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자..그럼 수상자를 알아볼까요?

먼저 발표된 신인상은 여자 유라와 혜리 남자 송재림 헨리 신인상은 남여모두 공동수상

여자신인상은 혜리가 진짜사나이로 빵 떳기 때문에 혜리 단독 수상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지만,공동수상되었고,

남자신인상도 역시나 헨리가 유력하게 보였는데..송재림과 공동수상했네요..

 

PD상 하하 정웅인

아빠어디가 피디와 무한도전 피디가 나와서 수상자 발표했는데.. 결과는 무한도전 하하와 아빠어디가 정웅인 수상

 

최고시청률상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7명]

버라이어터 인기상 김성령 김광규

가수부분 인기상 엑소 EXO [4명나왔네요]

쇼 오락부분 지코 민호 소현

특별부분 인기상  아빠어디가 아이들 모두 ~ [아이들 한 6명]

 

라디오부분 신인상 써니  

라디오부분 우수상 정경미 박준영 [2시만세] 정지영

라디오부분 최우수상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

 

축하공연은 혜리 소연 유라 홍진영이 직접 펼치는 지혜를 발휘했네요..뭐..보기 좋았습니다.

정준하가 나와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으니까요..ㅋㅋ

 

올해 뉴 스타상은  강남 육종완 임형준 김소은 홍종현 남궁민 파비앙 모두모두 다 받으세요..

 

 

와~ 여기까지 보다가 더 이상 못 보겠어서..잠시 끝고 대상 수상하기 조금 전 부터 다시 봤습니다.

왜냐구요? 아시잖아요..뉴스타상까지 상탄 사람들이 모두 40명이 넘어요..

자신들의 잔치니까..모두 상 주겠다는 마음(?)은 좋지만..뭐..사람들 불러놓고 모두다 상 주면 상주는 의미가 있을까요?

그래서 사실 나머지 상들은 방송국에 온 사람들은 다 준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의미를 두기 힘들다고 생각해..바로 패스

대상만 보기로 결정 ~

 

 

중간에 펀치로 넘어가서 펀치를 보고..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유재석 대상 소식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몇글자 남김니다.

매년 상이 너무 많다..라는 소리가 나오지만..방송국에서는 어쩔수 없나 봅니다.

상의 종류도 그렇고..이건 뭐...방송국에 와라 상주겠다..이런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얼마전 KBS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이 대상을 탈때고 글을 남겼는데..순전히 유느님 팬심으로 그랬고요..

오늘도 마찬가지 입니다.전부다 수상할거 알고 보는 연예대상은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관계자분들은 그래도 괜찮아요..라는 입장이신지 물어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유재석의 연예대상 3관왕을 한번 기대해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