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3일 인기가요 에이핑크 미스터츄 1위 [동영상有] 오렌지캬라멜 삼각김밥 의상 화제 인기가요 악동클럽 200% 데뷔무대까지..

볼것 많았던 sbs 인기가요 리뷰 시작합니다.영상먼저 확인하세요.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소식을 먼저 전해드립니다.4월13일 에이핑크가 미스터츄 라는 신곡으로 인기가요 1위에 올랐습니다.

이날은 박효신 야생화 와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와 함께 1위 경쟁을 펼쳤는데,1위는 에이핑크의 몫이었습니다.

물론 컴백후 인기가요 외에도 타 방송에서도 1위를 차치했습니다.

그만큼 에이핑크의 인기가 높다는 반증이겠죠..

 

 

4월9일 mbc뮤직 1위를 시작으로 10일 엠카운트다운 과 11일 뮤직뱅크 그리고 12일 쇼 음악중심 까지 1위를 휩쓸더니,

4월 13일 오늘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수로서 할수 있는 1위는 거의 다 한듯...대단합니다.에이핑크 미스터츄...인기가요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한 에이핑크는 교복패션인듯한 의상을 입고 나와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정말이지..에이핑크 미스터츄 가사처럼  "내 맘 흔들 흔들어 날 흔들어놔요.."

이게 딱 맞는다고 느껴지더라고요...ㅋㅋ

 

 

한편 이날 인기가요 오렌지캬라멜 삼각김밥 의상은 충격적이기고 하고 재밌기도 했네요.

지금도 회자되는 박진영 비닐의상에 버금갈지는 모르겠지만,오렌지캬라멜의 삼각김밥 의상은 완전 충격..좋았다는 이야기랍니다.

어떻게 저런 의상을 생각할수 있었는지..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인기가요 삼각김밥 의상은 상식파괴 였네요..

 

 

 

 

오랜만에 인기가요를 보게 되었는데...역시나 세월의 흐름에 모르는 가수들도 많았지만..그래도 아직까지는 아는 가수들이

더 많이 있네요..그리고 이날 인기가요에 악동클럽이 데뷔무대를 가졌네요..

오늘 참 볼것 많았던 인기가요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영상은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삼각김밥 의상 영상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