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2016년 아이허브 인기제품 정리 및 아이허브 주문방법 간단설명

이제는 아주 쉽게 해외구매가 가능한 아이허브 추천제품들을 2016년 다시한번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이제 다시 아이허브 인기제품 추천제품 상세히 소개하는글 자주 올릴예정이랍니다.





사실 아이허브 추천제품 엄청 많지요..

각자 식성 혹은 각자가 구매한 제품에 따라 여러사람들이 아이허브 추천하는 제품은 다 다를거예요..

오늘은 우선적으로 그나마 공통된 아이허브 추천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이 거의 아이허브 인기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지요?

자 그럼 아이허브 추천제품 하나씩 보시기 전에 먼저 아이허브 주문방법 잠시 설명드리고 갈게요..


아이허브 주문방법외에도 며칠내로 2번주문한다던지..이중환전 피해라던지..무게제한이라던지..

아이허브 주의사항도 한번씩은 알아보시고 주문하시는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자..그럼.. 아이허브 추천제품 보시기전에 아이허브 구매방법 잠시 보시고 가실께요..

 


[해외직구/2016년 아이허브] - 2016년 아이허브 주문방법 및 주의사항 설명 [병신년 최신판]


 


            






이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설명 자세히 하나 하나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제일 잘 팔리는 제품은 무엇일까요? 

판매되지 않는 한여름을 제외한다고 치면 단연 아이허브 귤젤리가 아닐까 하는데요..

일단 아이허브 귤젤리 설명해 드릴께요..





뭐..실제로 사시면 대략 요런정도의 모습이죠..

통도 참 예쁘죠? 안에 들어있는 먹음직스러운 젤리를 보기전에..



아이허브 추천제품중에 으뜸인 아이허브 귤젤리 가격을 먼저 알아볼까요?





와우..오늘 글 쓰는 중에는 이거 미친가격으로 파네요..원가가 15000원정도인데..원래 판매는 9000원정도인데..

거기서 또 할인을 해서 4693원..이네요..오늘이 지나면 또 바뀌어 있겠죠..ㅠㅠ..아마도 9000원대로 회귀할듯..


사실 이정도 가격이면 아이허브 귤젤리를 구매해본 사람들에게는 다량구매의 유혹이 일어나게 하는 가격이죠..어쩌죠..

저도 지르고 싶은데..정말 맛나거든요..아이허브 귤젤리...


그럼 아이허브추천제품중 으뜸인 귤젤리 실제 모습을 한번 보도록 할께요..




진짜로 귤 모양이고요..겉에는 설탕같은게 묻어있는게 보이시죠?

이거 정말 먹어보면 알거예요..이렇게 맛난걸 먹으면서 비타민까지 섭취할수 있으니 일거양득이겠죠?





아이허브 귤젤리에는 천연비타민 E 와 함께 

비타민 C250 밀리그램이 함유되어 있다고 아이허브제품 설명페이지에 나와요

글루텐도 미포함이라고 나오고요..


무조건 추천제품중 하나인 아이허브 귤젤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아이허브 귤젤리 제품 외의 아이허브추천제품들은 간단히 정리했고요..다음글에는 아이허브 초콜릿 설명 남길예정입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들 몇가지 사진만 올려봅니다.클릭하시면 제품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아이허브애니멀퍼레이드]          [Nellie 런더리 소다]              [아이허브 거미베어스]          [아이허브 네슬레 코코아]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 씹어먹는 복합비타민 어린이 영양제 180마리(동물모양) 유명한 제품이죠.. 구매제한일때도 있답니다.

[아이허브 런더리 소다] - 천연성분 가루형태 세제 로 일반마트에서도 구할수 있는 세제입니다.

[아이허브 거미베어스] - 이것도 워낙 유명한 젤리 정말 맛나고 자꾸 먹게되는 제품 입니다.

[아이허브 네슬레코코아] - 6회분 리치밀트 초콜릿맛으로 진품 네슬레 코코아로 제조이며,99%무카페인 제품 입니다.

 


 

[Nature's Way, Primadophilus, 키즈, 씹어먹는 유산균 체리향, Ages 2-12, 30 정]

- 어린이 유산균으로 평가가 좋아요. 체리맛이며, 30억마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ChildLife, 이센셜즈, 마그네슘 함유 액상 칼슘, 천연 오렌지 향, 16액량 온스(474 ml)]

-어린이 영양제로 보시면 되고요,액상이며 칼슘섭취 및 뼈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 품목을 보도록 할께요..

남들 다 아는 베스트 제품은 아이허브 베스트 제품 코너에서 알아보세요..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한글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추천코드는 저의 코드[CJZ160]를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을 아래 이전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

 

[해외직구] - 아이허브 추천제품 정리 및 아이허브 7월프로모션 안내 - 우체국택배 무료 40$이상주문시 10$할인 +5%할인


[해외직구] - 아이허브 실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목록 베스트 [ 아이허브 유산균 귤젤리 비타민 영양제 세제 오메가3 ]


[해외직구] - 아이허브 3월 프로모션 안내 및 아이허브 립밤 특별할인 추천제품 알려드려요


[해외직구] - 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내용 및 아이허브 특별할인 제품 [아이허브 치약 / 아이허브 귤젤리]


[해외직구] -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10 및 아이허브 추천코드 CJZ160 쓰고 할인받으세요


[해외직구] - 아이허브 2월 프로모션 및 아이허브 배송회사 변경안내 [아이허브 cj대한통운]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