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정리 및 아이허브 7월프로모션 안내 - 우체국택배 무료 40$이상주문시 10$할인 +5%할인까지..

오랜만에 아이허브 추천제품과 함께 아이허브 프로모션내용을 남겨봅니다.

 

물론 검색페이지에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우선 아이허브 추천제품 정리전에 아이허브 7월 프로모션 먼저 정리할께요..7월 22일 기준입니다.

 

 

매번 똑같지만, 아이허브의 기본적인 프로모션은 바로 첫구매 할인적용입니다.

추천코드를 적용하고 첫주문을 진행하면 40$ 이상주문시 10$ 할인 40$미만은 5$ 할인이 됩니다.

 

 

 

 

두번째..7월22일 현재기준으로 40$ 이상구매시 5% 할인이 됩니다.(첫구매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하답니다.)

 

세번째는 40$ 이상구매시 우체국택배 할인입니다.

 

여기에 다량구매할인과 특별할인 제품을 고르신다면 더 많은 할인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자..그럼.. 아이허브 추천제품 보시기전에 아이허브 구매방법 잠시 보시고 가실께요..

 

2015년 아이허브 주문방법 간단정리 및 아이허브 프로폴리스 아이허브 오메가3 추천제품 보기

 

               아이허브 추천코드 CJZ160 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아이허브 추천제품 몇가지 소개해 드릴께요..


 아이허브 추천제품들 몇가지 사진만 올려봅니다.클릭하시면 제품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아이허브애니멀퍼레이드]          [Nellie 런더리 소다]              [아이허브 거미베어스]          [아이허브 네슬레 코코아] 


[아이허브 애니멀퍼레이드] - 씹어먹는 복합비타민 어린이 영양제 180마리(동물모양) 유명한 제품이죠..

[아이허브 런더리 소다] - 천연성분 가루형태 세제 로 일반마트에서도 구할수 있는 세제

[아이허브 거미베어스] - 이것도 워낙 유명한 젤리 정말 맛나고 자꾸 먹게되는 제품

[아이허브 네슬레코코아] - 6회분 리치밀트 초콜릿맛으로 진품 네슬레 코코아로 제조이며,99%무카페인 제품

 


 

[Nature's Way, Primadophilus, 키즈, 씹어먹는 유산균 체리향, Ages 2-12, 30 정]

- 어린이 유산균으로 평이 좋아요. 체리맛이고 30억마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ChildLife, 이센셜즈, 마그네슘 함유 액상 칼슘, 천연 오렌지 향, 16액량 온스(474 ml)]

-어린이 영양제로 보시면 되고요,액상이며 칼슘섭취 및 뼈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하네요..

 


 

더 많은 아이허브 추천제품 베스트 품목을 보도록 할께요..

남들 다 아는 베스트 제품은 아이허브 베스트 제품 코너에서 알아보세요..아래 링크 따라가심 됩니다.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한글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추천코드는 저의 코드[CJZ160]를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