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강호동 이수근 김영철 서장훈 김세황 황치열 김희철 민경훈 출연? 아는형님 성공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종편채널 jtbc 에서 방송예정인 아는형님 강호동이 출연예정입니다.

 

도박문제로 자숙의(?) 기간을 갖었었던 이수근이 차츰 방송에 자주(?) 나오는 모양세가 되어가고 있는데,

이제는 이수근에 대한 대중의 거부감이 얼마나 희석 되었을지도 궁금해지네요..

 

 

 

여운혁 이라는분이 연출인데요..이분이 무릎팍도사 pd 였던 분이죠..

종편으로 옮겼었는데..역시나 강호동과의 조합을 또 한번 해볼려는듯 보이네요..

 

-인생을 살다가 사소하지만 궁금한것을 시청자들이 질문하면 출연자들이 여러가지 방법으로 정답을 찾는 프로그램 컨셉인데요..-

 

잘만하면 아주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만들수도 있고,잘못하면 다소 식상한 이야기를 흐를수도 있는데..아직까지는 방송전이니

많은 기대감을 갖고 기다려봐야겠네요..

 

 

하지만,강호동 이외의 조합을 보자면,조금은 기대치가 떨어지네요..물론 개인적으로요..

이수근의 방송복귀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은 아니지만,예전 인맥을 통해 스타급(여기선 강호동이겠죠?)이 진행하는 프로에

무리없이 나서는 모습을 대중들이 어찌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서유기라는 것도 있었죠..

 

그리고 요즘 핫한 방송인들이긴 한 김영철 서장훈 황치열 은 강호동식의 코드에 부합할지 의문부호가 나오기도 합니다.

희철과 민경훈은 미안하지만 패스하고요..

 

 

사실 여운혁과 강호동이 만나 만드는 프로그램이라면 기대를 안할수가 없습니다.

그들이 만들어냈던 무릎팍도사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그 때의 재미를 다시 볼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가 있을수 밖에 없죠..

 

강호동의 아는형님 기대함 해 봐도 될까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