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열애 ??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 채수빈 구자욱 열애?? 빵빵터지는 연예계 소식들

아주 아주 연예계 빅소식들이 빵빵 터지고 있네요..

 

간략하게나마 알아보도록 할께요..

 

인지도로 보자면 신민아 김우빈 열애소식을 먼저 전해야겠죠? 둘다 유명한 연예인들이니까요..^^

역시나 디스패치에 걸린 두사람...디스패치 정말 대단한듯..

 

 

 

보시다시피 신민아가 나이가 더 많죠..연상연하커플이 되겠네요..

 

신민아 김우빈 열애소식에 아마도 어린친구들은 김우빈을 더 잘 알것이고..30~40대 층은 신민아를 잘 알거예요..

 

사실 신민아는 데뷔한지 꽤나 오랜된(?) 연예인입니다.

제 기억으로는 조성모가 한참 인기있을때 조성모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것으로 아는데요..

신민아는 예전부터 몸매로 유명했답니다.청바지 모델도 많이 했던것으로 기억되고요..

 

꽤 오래전에 데뷔한 신미아지만..이제 31살이네요..대박~~

김우빈은 26살이고요..

 

신미아 김우빈 열애 과정이야..뭐..화보촬영하다가 썸 탄듯보이네요..

열애가 공개돼서 둘의 사이가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겠지만, 이왕이면 오래 쭉~ 이어지길 바랍니다.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 뜬금없는 실검에 이거 뭐지? 라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간단히 말하면 김주나가 김수현의 이복동생이 맞다고 합니다.

 

어떤 이복동생 ?? 엄마가 다르다고 하네요..^^

 

뭐..김수현 가족사는 여기까지만 하죠..

그런데..김주나가 김수현을 진짜 오빠로 생각했다면 이런 관계를 오픈하는게 정상적인 행동인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드네요..

 

마케팅 측면에서는 빵 떠버린듯한데..김수현 김주나 모두에게 좋은 반향으로 흘러갈지는 두고봐야 되겠죠?

 

 

마지막은 스포츠스타와 여자연예인의 열애소식입니다.일단은 오보인듯 보입니다.

채수빈 구자욱 모두 친한사이일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믿어야겠죠? 요즘세상에 사귀면 사귄다고 이야기하겠죠?

 

채수빈 이분은 cf에서 많이 본 얼굴이네요.. 동원참치..등등..

구자욱은 삼성라이온즈 야구선수 ~ 요즘 잘 나가는 선수죠..파이팅~

 

일단 둘 모두가 열애부인했답니다.그런데..잘 어울리는듯..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