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박나래 장도연 출연 - 이기우 이청아 추천으로 진짜사나이출연 - 인기아요 트와이스 동영상 

여러가지 이야기를 한번에 써 보겠습니다.

 

우선은 마리텔 소식~ 백종원이 나간후로 잘 보지않게된 마리텔인데요..

한참 인기 있을때 백종원의 하차소식이 아쉽기만 했던 마리텔이었죠..

 

마리텔 박나래 장도연 출연소식입니다.

개그우먼으로 코미디빅리그에서 여러사람의 분장으로 빅재미를 보여줬던 박나래가 다시 공중파로 들어섰습니다.

물론 무한도전을 필두로 말이죠..

요즘 여자 개그우먼중에 제일 핫하고 재미있는 박나래 ~ 파이팅입니다.

 

 

 

마리텔에 박나래와 장도연이 출연했다고 하고요.. 본방은 아시죠? 다음주 토요일 밤에 보실수 있답니다.

이날 박나래 김구라 분장인듯 보이는데,박나래 턱분장 250만원상당이라고 했나보네요..비싸비싸.~

박라내 김구라 분장 대박칠까요?

 

 

 

 

두번째 소식은 간단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가 끝나고, 독거미대대 들어가서는 개인적으로는 별로 재미가 없었다는..

여하튼 이제 다시 남자로 돌아와서 진짜사나이2 해병대가 시작이 되네요..

 

이번 해병대 맴버중에 배우 이기우가 있는데..이기우 이청아가 연인사이였네요..기사가 그렇게 나서요..

이기우는 이청아의 추천으로 진짜사나이2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듯하네요..어찌되었건 파이팅~ 김영철 또 나오네요..

 

 

 

 

마지막은 걸그룹 트와이스 인기가요 출연 소식이네요..

오늘 우연히 인기가요 보다가 봤는데..정말 어린 친구들이 나와서 노래를 하더라고요..신인그룹? 이란 생각했는데요..

 

 

 

 

트와이스 소속사가 jyp 네요..소속사가 좋은곳이네요..

9명이나 소속된 걸그룹 트와이스 인기가요 동영상 준비되었으니 즐겁게 감상하세요..

 

 

 

죽어버린 블로그 살리기 힘들다는 아니,아예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어차피 죽어버린 블로그니 도전한번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에서는 블로그안의 글의 품질이나 뭐..이런거 절대 신경안쓰는듯 보이니까요..

키워드나 방문자가 머문시간등만 보는듯 하니(개인적인 생각이랍니다.) 한번 해 볼려고 합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는 지난 3월까지는 다음검색순위 1~3위 (특정 검색어 기준)이었으나 어느날 갑자기 (대략 3월말쯤~)

검색제외 당했답니다.ㅋㅋㅋ 역시나 고객센터 문의는 절대 아무 도움도 안되었답니다.

사실 고객센터에서 상담내용을 보자면 검색순위에 관한 정보나 권한 등등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곳이란 느낌이 들었죠..ㅠ ㅠ

쓸데없는 것에 집착(?)하는 것일수도 있으나 키워드나 화제성글로 한번 다시 도전(?)해 보는중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