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걸그룹 굴욕 연예인병은 뜨면 다 걸리는걸까? 해피투게더 패션피플 김나영 속옷 모델 도전기 대단~

10월30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패션피플 특집에 영화 패션왕 주원 안재현 신주환이 출연했고, 개그맨 김지민과 김나영 홍석천이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뭔가 이유가 있어서 해투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이 더러 있죠..바로 마케팅 홍보를 위함인데요..

이날은 영화 홍보차 패션왕에 출연한 배우들이 출연했는데,이와 더불어 이야기거리를 만들어줄 게스트가 같이 출연했는데,

김지민 김나영 홍석천 이었네요..

 

방송후 최고의 관심거리는 바로 김지민 걸그룹 굴욕 사건 ~ 짜잔~ 무슨 이야기일까요? 대충은 짐작이 가실겁니다.

김지민이 걸그룹 사회를 보다가 민망한 상황을 접한 이야기인데..

 

 

 

 

방송에 나온이야기를 요약하면 이렇습니다.김지민 신인시절이라고 합니다.

김지민이 걸그룹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되었는데,극소수의 팬들과의 미팅 장소였는데..

자신을 개그맨 김지민이라고 소개했는데,걸그룹 맴버중 한명이 모르겠다고 누구시냐고 물어보고,

개콘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을 알려주었지만,모른다고 해서 좀 그랬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신인이었던 걸그룹이 뜨고 나니 확 바뀌더라는 내용...

 

인지도가 없는 무명 연예인들이 겪는 슬픈모습이겠죠...

 

이 방송이 나간후 김지민에게 굴욕을 주었던 걸그룹은 누구일까? 라는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꽤 많으실겁니다.

2006년 쯤 데뷔해 빵 뜬 걸그룹..조사하면 다나와..ㅋㅋ

대충 누구다 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죠..하지만..단정은 할수 없으니 누군지는 밝혀지지 않을 가능성이 많을겁니다.

 

 

 

 

사실 내가 엄청 뜬 연예인인데..무명 연예인들을 다 알수 있을까요? 내가 떳어도 나 또한 얼굴이 많이 알려진 연예인들은 알겠지만,

그 많은 방송에 얼굴 잠깐씩 비춘 사람들을 알고 있기란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하지만 김지민 이야기에 나온 걸그룹의 처신은 조금은 잘못되었다고 보여지네요..

개그맨 김지민으로 소개 받았으면 그런가 보다 하고 팬미팅을 진행하면 되는데,사회보러 온사람에게 누구냐? 잘 모르겠다..라고

사회자에게 내가 너를 알수 있게 말해봐라..이런식이었다면 김지민도 상당히 불쾌할수 있었다고 봅니다.

아마도 떳으니 약간의 연예인병 즉,내가 최고다..라는 마음이 있었겠죠..

 

 

연예인병에 대해 몇몇 스타들이 나도 그랬전적이 있었다라고 방송에서 이야기것을 보셨을겁니다.

제가 기억하는 사람은 바로 주진모 입니다.이 분은 라스에 나와서 진솔한 이야기를 해 주었었죠..

그때 말한 이야기를 보면 연예인병 때문에 나중에 불러주는 곳이 없었다 라는 식의 이야기로 기억됩니다.

하지만 주진모는 기황후 친구2 등에 출연하는등 다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죠.. 다..겪어보니 아는겁니다.

 

그런걸 보면 흔히 이야기하는 연예인병은 뜨면 다 걸리게 되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걸 얼마나 빨리 떨쳐 내느냐가 중요하겠지요..( 물론 연예인병 안 고쳐도 승승장구 하는 스타도 있을겁니다..ㅋㅋ)

 

 

 

 

오늘 해피투게더에 김나영이 나왔는데, 김나영 방송에서 참 오랜만에 본거라서 그동안 뭐했나? 했더니..패션에 미쳤었군요..

패션니스타병에 걸려 예능을 접었던 거더라고요..ㅋㅋ

 

근데..오늘 예능인 김나영으로 돌아와서 해준 김나영 속옷 모델 발탁 이야기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즐겨입는 런닝셔츠를 방송에서 강조했더니,모 업체에서 런닝셔츠를 보내주었답니다.

그래서 아~ 이거 광고로 할수 있겠는데? 라는 생각을 갖고 업체에 직접 찾아가 모델로 써 달라고 두드리고,또 두드리고..

몇번을 두드린끝에 광고 계약을 해결했다는 이야기입니다.(실제 방송을 보시면 상황이 웃깁니다.ㅋㅋ)

 

이제 다시 예능인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많은 활동 보여주기 바랍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