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깜찍 ~ 진짜사나이 화생방 동영상有 ~ 대박웃음준 혜리 맹승지 와 명랑소녀 혜리 먹방까지..

잊혀져가던 진짜사나이를 다시 보게 되었네요...언제부턴가  너무너무 식상해저 버린 진짜사나이는 시청하지않았었고,

런닝맨을 봤었는데,지난주 여군특집 맴버들을 보고 재방송을 먼저 시청했고,오늘은 본방을 보게 되었는데..와우~ 너무 웃겨서 혼났네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하는 맴버는 바로,

홍은희 | 김소연 | 라미란 | 혜리 | 지나 | 박승희 | 맹승지 입니다.

사실 이 맴버중에 주목했던 맴버는 라미란과 맹승지 그리고 외국물먹은 지나 였습니다.

첫회에는 각자 맴버들의 특성을 보여주었는데, 김소연은 원칙과 바른이미지에 저질체력이었습니다.

홍은희 와 라미란은 아줌마 혹은 엄마를 떠올리게 했고, 지나는 헨리를 연상시켰죠..

박승희는 평범함...그러고 맹승지는 개그맨답게 전혀 예상치 못한 말들과 행동을 보여주었는데요..컨셉인지 헷갈릴정도..

제일 의외의 인물은 바로 혜리 ~ 오늘 방송후에는 혜리 애교 혹은 혜리 앙탈로 이슈가 되고 있기도 하죠...

 

 

자..그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애교 와 진짜사나이 화생방 동영상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우선 오늘 방송에서 화생방을 실시했습니다.

여군들도 피해갈수 없는 화생방...남자들도 눈물 콧물 다 빼놓았던 화생방훈련... 여군들은 어땠을까요?

 

 

우선 첫번째 조로 라미란과 홍은희 그리고 지나가 뛰어들었는데, 결국 지나는 가스를 다량 흡입하고 중간에 뛰쳐나와 버렸네요..

거의 실신정도로 볼 정도로 쓰러진 모습을 보인 지나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조로 나머지 4명의 맴버들이 화생방훈련에 참여했습니다.

불행하게도 혜리는 방독면을 잘못 착용해 들어가서 부터 가스를 마시고,처음부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잠시후에 옅에있던 맹승지도 똑같은 증상을 호소했고,결국 조교들과 실랑이를 하다가 혜리 혼자 먼저 뛰쳐나왔네요..

그리고 다시 강제로 들어간 맹승지는 혼란한 틈을 타 결국 탈출에 성공했네요..

그러나 나머지 두명인 박승희와 김소연은 끝까지 화생방 교육을 마쳤습니다.

영상은 글 하단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모습을 보면서 정말 밝고 잘 먹는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냥 순수하게 호감이 간다라는 것이죠...팬이 될수있는 좋은 감정이 느껴졌다고 할까요?

여자아이돌들은 보여지는 이미지야 다들 좋게 보여질테고..개인개인의 진짜 모습을 시청자가 어찌 알수 있겠습니까?

이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는 어느정도는 가늠할수 있는 판단기준이 된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고된 훈련후 먹는 식사시간에 방송의식하지 않고 양것 마음껏 먹고 싶은 만큼 입을 쫙 벌려가면서 먹방을 펼친 혜리 먹방을 보면서

와우~ 여자 아이돌치곤 대담한데...?? 정말 잘 먹는다..그리고 명랑한 성격까지 보여줬죠..

 

그리고 오늘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퇴소식에서 보여준 혜리애교 였습니다.

교관관의 인사를 마치고 조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혜리가 애교를 보여주었는데요...남자들 녹이는 애교 작렬~

 

개인적으로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최고의 히어로는 혜리가 될듯한 생각이 드네요..

 

아래 준비된 진짜사나이 화생방 동영상 확인해보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