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추성훈 이시영 출연 - 갯벌 씨름 이시영 급소가격 ,유재석 굴욕선사 - 추성훈 김종국 씨름대결 승자는?

 

간만에 런닝맨 정말 눈물빠지게 웃고 봤네요.2월3일 방송된 런닝맨에는 게스트로 추성훈과 이시영이 출연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추성훈은 파이터이면서 정글에도 출연하고 있죠..추성훈 김종국은 옛날 패떳에서도 엄청난 승부욕을 보여주었었는데,

 

역시나 이날도 추성훈과 김종국의 대결에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그리고 런닝맨에 출연한 이시영 ~ 배우로서도 인지도가 꽤 있는 이시영은 복싱으로 요즘 더 유명해진 배우입니다.

 

아마 복싱대회에서 빼어난 실력을 보여주더니..급기야는 인천시청 소속의 정식 복싱 선수로서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여하튼 이날 런닝맨 게스트인 이시영과 추성훈의 각각 스타일 대로 놀랄만한 웃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시영 급소가격까지 하는 승부욕을 보여주었고,또한 씨름에서 이시영은 유재석에게 굴욕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추성훈 김종국의 갯벌씨름 대결도 볼만했고요...

 

 

 

 

 

 

그럼 우선 런닝맨 추성훈과 이시영의 등장부터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날 런닝맨들의 각자의 이름표에 책정된 현상금을 따내는 미션을 진행했는데, 김종국 송지효 개리 유재석 이광수 하하 지석진 순으로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그런데..모든 런닝맨들이 들어가고 나서 게스트인 이시영이 먼저 나타났고,그 후에 추성훈이 등장했습니다.

 

뭐..예상대로 추성훈이 약체 런닝맨들을 따라다니면서 차례대로 아웃을 시켰고,이시영은 중간에 어부지리로 아웃을 돕기도 했습니다.

 

결국 첫번째 미션에서 남은 사람은 김종국 이시영 추성훈 ~ 결국 이시영이 중간에 탈락하고,세기의 맞대결인 추성훈 김종국의 대결 ~

 

힘에서는 막상막하인듯 보였지만,결국에는 추성훈이 승리 ~~

 

 

 

그리고 이어진 갯벌 씨름 미션에서는 정말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일단 이시영 씨름 이야기를 하자면, 제일 화제가 되는 장면은 바로 이시영 급소가격 입니다.

 

광수와의 지는씨름 대결에서 광수가 먼저 넘어지면서 이시영이 광수위로 넘어져는데,하필 이시영이 광수이 급소가격을 해 버렸고,

 

당황한 이시영은 어떡해~ 라고 말했지만,광수의 아픔은 계속되었죠..ㅋㅋ

 

그리고 이날 이시영은 하하 와 유재석과의 씨름에서 지는씨름이 아닌 이기는 씨름을 했는데,이시영이 다 이겼습니다.

 

져준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시영은 유재석에게 굴욕을 선사했네요.

 

마지막으로 이날 최고의 빅매치였던 추성훈 김종국 갯벌씨름 대결에서는 5분동안 서로 대치하다가 딱 한순간에 추성훈이 김종국을

 

제압해버렸네요...둘다 힘이 장난 아닌것은 확실하더군요.

 

오늘 런닝맨은 초반부터 너무 웃기고 재미있었습니다.다음주에도 재미있는 런닝맨을 기대해봅니다.

 

준비된 영상은 추성훈 김종국 대결 + 이시영 급소가격 + 유재석 굴욕 + 추성훈 김종국 갯벌씨름 영상순으로 이어집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