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약속한대로 예고 [동영상有] 무한도전 북경스타일 무한도전 독도스타일  얼마나 재미있을까?

 

무한도전 북경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바로 무한도전 말하는대로 편에서 벌칙(?)을 받을것을 이행한것입니다.

 

전에 무한도전 말하는대로편에서 정형돈은 중국 만리장성에서 짜장면 먹고 오기 당첨되었었죠..

 

그리고 정준하는 독도에 가서 국수 대접하기가 당첨 되었었고요..

 

박명수는 손연재 선수 분장을 하고 리듬체조 공연을 펼쳐야 하는 벌칙(?)이었죠..ㅋㅋ

 

정형돈이 그냥 중국에 갔다가 짜장면 먹고 오면 재미없잖아요..그래서 노홍철 하하 데프콘까지 같이 갔는데,

 

가서 짜장면 먹기 미션도 수행했지만, 이외에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며칠후면 공개가 되겠지만,일단 알려진 바로는 요즘 대세인 싸이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무한도전 북경스타일로 알려졌습니다.

 

정말로 어떤 빅재미를 줄 무한도전 북경스타일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또한,정준하도 혼자 독도를 방문하지는 않은 모양입니다.독도에 기상여건 때문에 갔는지 안갔는지는 방송을 봐야 알수 있겠지만,

 

이팀 역시 유재석 박명수 길과 함께 무한도전 독도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이쪽 또한 너무 기대되네요.

 

매주 느끼는것이지만,무한도전은 참 기발하고 신선한 미션아닌 미션들을 잘 생각해내고,또 그걸 아주 재미있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거 같습니다.

 

말하는대로 미션도 그랬고,이번에 엄청 기대를 하게 하는 약속한대로도 그렇고 말입니다.

 

아래 이번주 무한도전 예고편 영상을 준비했으니 확인해보세요.북경스타일 뮤비는 안나오고..후반부에 정형돈이 정말 웃길것 같은

 

예고편이 나오네요..마음의 고향에 온 정형돈..ㅋㅋ 예고편만으로도 대박입니다.본방사수 해야겠죠?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