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아이유 사기 경험 고백- 아이유 연예기획사 사기 돈내니 증말 - 이런일 당한 사람 많을텐데..

예고했던 대로 이번주 승승장구에는 아이유가 출연했습니다.아이유 출연 방송내용중 아이유가 사기 경험을

고백하자 화제가 되고 있네요.

아이유는 연예기획사 사기를 당했는데,돈받고 없어지는 전형적인 수법에 당했네요.

아이유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이유가 가수가 되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열정적이었는지 알수 있을거 같네요.

1년에 20여번이나 오디션에 참가하고..떨어져도 미래를 생각하며 상처받지 않고 노력한 결과가 지금의 아이유를

만들었네요.이날 아이유가 밝힌 연예기획사(학원) 사기는 위에서 언급했듯이,돈을 내야 연습도 시켜주고 방송출연도

시켜준다는 말에 속아 사기를 당한거네요..다음날 소속사 증발...

이런일들은 아마 비일비재 할것이란 생각이드네요..돈을 떼이는건 둘째고 아예 없어지면 남감하죠...




제가 들은 이야기가 있는데,이게 사실일지는 모르겠습니다.가수 쪽은 아니고 연기자 쪽인데,이쪽은 더 대단한가봅니다.

조연급이나 조연급보다 못한 배역 거의 단역에 가까운 배역을 받으려면 몇천을 내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확인할 길도없고,떠도는 이야기일수도 있지만,아이유의 경우만 보더라도 충분히 일어날수 있을 거 같지 않나요?

결론이야..뭐..소속사건 학원이건 물가려서 잘 선택하는것이 최선인데..참..사기치려고 마음먹고 덤비는 사람에게서

안걸리고 빠져나올 사람이 많이 있을지..연예인지망생 이면  너 연예인 시켜줄께 라고 하면 혹할텐데 말이죠.. 


이날 승승장구에 출연한 아이유는 아버지에게 외제차를 선물한 사연도 이야기했는데,아이유는 아버지가 폐차직전의

차를 타고 다니시는걸 보고 마음이 아팠었는데,그래서 외제차를 선물했다고 하네요.마음씨도 예쁜 아이유 ~

아참..아이유 노래 소질을 깨워준 분이 바로 아이유 아버지 라고 하네요..노래방도 아버지와 같이 갔다는...


아이유가 근래에 컴백한건 아시죠..그래서 아이유 너랑나 노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인기가요 영상입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