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연우 장인 대기업 회장 언급 [동영상有] - 김연우 띠동갑 아내에 장인은 회장 솔직히 부럽네요.

힐링캠프에 출연한 김연우가 띠동갑 아내와 결혼 승낙받기까지 이야기와 자신의 장인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네요.



우선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김연우 장인 이야기를 해보자면,

김연우의 말로는 장인어른은 기업에 근무하는 회장님이시고 자수성가한 사업가시다 라고 밝혔습니다.

카리스마가 대단한 분이라서 장인 앞에서는 이등병이 된다는 김연우..표현 참 맛갈나네요...ㅋㅋ

강호동의 기운의 10배는 느껴지고 저절로 자세가 교정되고 허리가 펴진다고 까지...정말 장인이 무서운가봐요..ㅋㅋ

힐링캠프가 방송되고 나서 김연우 장인이 화승그룹 회장님이다라는 글들이 간혹 보이는데,사실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사실이라면 시간이 조금 지나면 기사화 되겠죠?




그리고 띠동갑 아내에 대한 이야기도 했는데,예전 어느 방송에선가 김연우 아내분 이야기는 들은적은 있는거

같네요..

아내와 사귀고 3개월후에 아내 집안이 부유한걸 알게됐고,더 사랑하게 됐다고(물론 예능코드로 이야기한거겠죠)

그리고 아내 집안의 반대에 부딪쳤는데,다행이도 지금의 장모님이 다리를 나줘서 결혼 할수 있었다고 하네요.

연예 5년만인 2010년에 결혼에 골인한 김연우..거의 무명에 가까운 가수에서 나가수 출연후 전국구 스타가

되었죠..

김연우는 가끔 아내를 엄마라고 부른다고 하던데.. 한혜진이 닭살 돋아 쓰러질려고까지 했네요..ㅋㅋ


사실 대기업 회장의 딸이고 12살이나 어린 신부와 결혼할수 있다는것 자체가 엄청난 행운이고 축복이죠.

세상의 많은 남자들이 진심으로 부러워할 만한 일이 분명합니다.사실 김연우가 자랑할만한 일이죠..

솔직히 저도 많이 부럽네요..안부럽다고 하는 남자들 거의 없을겁니다.



      [아내에 대한 사랑듬뿍 담긴 이야기도 했는데,뭐..이건 아래 영상을 준비했으니 영상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