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퀴 아이유 팝핀댄스[동영상有] 팝핀아이유 등극 - 김신영 폭풍감량 [김신영 허리사이즈26] 화제

세바퀴에 출연한 아이유가 팝핀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네요.아이유 팝핀댄스 동영상을 글 하단에 있습니다.

이날 세바퀴에 출연한 아이유가 색다른 개인기를 준비했다고 먼저 운을 띠웠습니다.그리고 아이유는 휘재삼촌도 알지만

저는 몸치다 라고 말했고,이휘재도 진짜 몸치인데,팝핀댄스를 춘다고 하니 걱정된다.라고 했었죠.

멋진 선글라스를 쓰고 무대 중앙으로 이동하는 아이유의 모습에는 자신감이 있어보였습니다.


목을 까닥거리면서 시작된 아이유 팝핀댄스는 관절꺽기 까지 감행(?) 하고 뒷걸음질 치면서 끝이 났는데,

열심히 연습해서 그런지 꽤 잘하는거 처럼 보였습니다.역시 아이유가 뭘 해도 좋게 보인다는거...

바로 대세라는 것이죠..아이유 너무너무 귀여운거 같습니다.

자 그럼 이쯤에서 아이유 팝핀댄스 동영상을 감상해 볼까요?


                           



그리고 이날 세바퀴에서 김신영 폭풍감량 소식도 전해졌는데,무려 몸무게가 11kg 감량에 현재 몸무게가

53kg 이고..김신영 허리사이즈가 26인치 라고 하네요..정말 살 많이 뺐네요.영상은 아래에 있어요

자신의 컴플렉스였던 뱃살이 빠져서 이제 컴플렉스 없다고 말하는 김신영 ~ 역시 여자들은 다이어트 성공

하면 자신감을 갖게 되나 봅니다.



김신영은 양말 신을때 예전에는 옆으로 신었는데, 이제는 앞으로 신을 수 있고 끈도 묶을 수 있다고 말해

김신영 폭풍감량의 변화를 말해 주었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