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아이유 출연예고 - 아이유 가족사 공개 어떤사연이 있을까?

다음주 12월 13일에 방송되는 승승장구에 아이유가 출연하네요.

일단 kbs 홈피로 가보니 아이유에 대한 질문을 남기는 게시판에도 질문들이 많이 달렸네요.

근데..kbs 홈피 이거 그냥 페이지 보여주고 광고를 내던지..홈피에 들어가려면 광고가 다 끝나야 갈수 있으니..

무조건 광고봐야 자기내 홈피에 접속이 된다는건데..좀 그러네요..


승승장구 홈피에서 시청자코너 스타에게 물어보세요 코너로 들어가니 바로 이런멘트가 보여집니다.

김승우의 '승승장구', "아이유에게 물어보세요! ~ 이하생략


많은질문들이 있는데, 10년후 계획이라던지..좋은날과 너랑나 중 어느게 더 좋냐는 등등의 질문이 있네요.

이중에서 골라서 아이유에게 질문을 던지겠죠.. 

승승장구에 출연한 아이유는 첫 단독토크쇼에 게스트로 나서는것입니다.물론 방송중간에 친한 사람이 게스트로 

나오겠지만,아이유 단독게스트에도 의미를 둘만한 방송입니다.


                          


서두가 길었는데,아이유 가족사 공개 이야기는 아이유가 직접 가족사를 공개했다고 알려졌는데,

어린시절 부모님과 떨어져 할머니와 지낸 사연을 녹화중 공개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정확한 사연은 승승장구 아이유편을 본방사수 하시면 보실수 있겠죠?

다들 아는 사실들이지만,아이유 오디션 많이 봤었고,jyp 떨어지고. 했는데,이런 과정도 방송에서 보따리를

풀어놓았다고 전해졌네요.

그리고 아이유 엄마의 교육법도 공개 된다고 하는데,몇몇 언론 기사를 보니 아이유 엄마는 아이유가 잘못을 하면

책을 읽게하는 독특한 벌을 주셨다고 하네요..역시..뭔가 달라도 달라요..그래서 개념돌 아이유가 될수 있었을듯..

정확히 어떤 사연으로 부모님과 떨어져 지냈는지는 본방 보시면 나오겠죠..무척 궁금해지네요.

빨리 화요일이 와서 승승장구에 나온 아이유를 만나고 싶네요..그러나 오늘 음악중심과 내일 인기가요에서

먼저 볼수 있겠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