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탄생 2 [위탄2] 윤일상 멘토 - 신예림 탈락 반전 - 이승환 멘토 최정훈 에릭남 합격, 한다성 홍동균 탈락

12월 9일 방송된 위탄2 윤일상 멘토 중간평가에서 신예림이 탈락하는 반전이 일어났네요.

위탄2 기대주였던 신예림이 윤일상 멘토의 중간평가에서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신예림은 미쳐를 불렀습니다.이정현의 노래죠..그런데..그냥 듣기에도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불러서 그런지..먼가

모르게 노래실력이 아닌듯 보였는데,역시나 조pd가 딱금한 충고를 해 주었네요.

전제척인 평을 보면 김건모가 호흡을 이야기를 조피디가 끼 문제를 말했고,윤일상은 컨디션이 안좋은데,

최선을 다했줘서 고맙다고 제자 신예림을 감싸주었습니다.물론 음정 문제는 꼬집었고요.

그러나 결과는 냉정한법인지라... 결국 윤일상 멘토 중간평가에서 탈락하고 말았네요.

노래만 부르지 왜 dance를 같이 했는지,조금 의아하긴 합니다.노래실력만 보여줬다면 어땠을까요?

윤일상은 신예림이 음악을 계속한다면 영원한 멘토가 되어 주겠다고 약속했는데,아마 신예림 몇년후에

아이돌 그룹으로 컴백할지도 모르겠네요.


                       


한편 이승환 멘토 진영에서는 어찌보면 예상한 결과가 나왔습니다.최정훈 에릭남 합격, 한다성 홍동균 탈락

결과를 보자면 중간평가 1위의 한다성이 탈락하고 역시 3위였던 홍동균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최정훈은 예선때부터 호평을 받은 출연자이기에 합격은 따논 당상이라 생각했었는데,역시나 합격이네요.

그리고 혹시나 중간평가에서 구사회생한 에릭남이 합격할까 했는데..역시나..스타의 조건에는 인물(?)도

필요하니 예상대로 최정훈과 에릭남이 합격해 생방송에 나가게 되었네요.






결국 위탄2 신예림 탈락은 이변이라고 불릴만큼 큰 의미를 주긴 했지만,이승환멘토들의 경우는 예상대로 흘러갔네요.

다른 멘토들의 결과에서도 반전이 일어날까요? 아니면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던 출연자가 합격할까요?

재미삼아 개인적인 생각으로 합격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한번 생각해 봤습니다. 뭐..예상이니..그러려니 하세요..

이선희 멘토스쿨 - 배수정 / 장이정 / 김경주 / 구자명  - 제 예상은 배수정과 구자명 이 합격할 가능성이 많아보입니다.

윤상 멘토스쿨 - 김태극 / 전은진 / 장솔 / 저스틴 김 - 예상하기 힘들다는... 시청률을 위해 김태극을? 정말 모르겠네요.

윤일상 멘토스쿨 -신예림 / 정서경 / 샘 카터 / 50kg(박민, 이찬영) - 원래 신예림 샘카터 예상했었는데..오늘 예림이
                                                                                             떨어졌으니..샘카터만..나머지는 누구일까요?

박정현 멘토스쿨 - 장성재 / 메이건 리 / 푸니타 / 애슐리 윤 - 예상은 장성재와 애슐리 윤..그러나 모르겠네요..

사실 예상이 어려운 부분은 실력이 비슷비슷하다고 느껴져서 인데..전부 살펴보니..생방가서 인기있을 만한 인물은..

여러분의 생각에 맡길께요..하고싶은 말은 있는데 ..정말 있는데..할수가 없네요..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