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PC방 강예빈 아르바이트 화제 - 강예빈 시급 4320원 1일 알바 사진 - 유상무 강예빈 어떤사이?

강예빈 아르바이트가 화제네요.유상무가 운영하는 PC방에 1일 아르바이트를 하는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유상무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강예빈의 알바 사실을 알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유상무 PC방에서 1일 알바를 뛰는 강예빈의 시급은 4320원이라고 합니다.

개그맨 유상무가 PC방 영업을 제대로 하고 있는거 같네요.이런 홍보 방법은 아무래도 한명이라도 더 고객을 유치할수

있는 방법이니까요...더 같은 블로거들이 이렇게 자연스럽게 홍보를 해주게 되니까 말이죠..

그럼 이쯤에서 유상무 PC방 강예빈 아르바이트 홍보 사진좀 볼까요? 사진출처는 유상무 미투데이입니다.



자 그럼 강예빈이 실제 알바를 뛰는 모습은 어떨까요? 글래머로 알려진 강예빈의 의상을 보면 역시 ~~

이런 의상을 입고 알바를 하는 곳에 남자 손님들 많이 가고 싶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일단 사진을 보니 짧은 미니스커트에 라면도 배달하고 재떨이도 비우고 청소도 하고 걸레도 빨고..

할건 다하는 시급 낮은 싸구려(?) 연예인 1일 알바생이네요..사진 한번 볼까요?


  


근데 유상무와 강예빈은 어떤 사이일까요? 유상무 미투에이 보니 장동민 하고도 같이 놀러간 사진에서도 강예빈 보이고,

무지 친한거 같긴 한데..도대체 어떻게 친해지게 된건지 무척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왕 이렇게 블로그에 유상무 PC방 내용적는김에 미약하나마 유상무 PC방 홍보 한번 해 줘야 겠네요.


유상무 PC방 주소입니다. 안양에 있는데,가끔 거래처 갈때 안양가긴 가는데..지도 보니 안양역 근처인걸 보니

안양1번가 쪽에 있는듯 보이네요...사실 샹떼PC방은 프랜차이즈업체인데..몇개월전에 오픈한 유상무PC방은 안양에

있는게 아니라 김포에 있는것이라고 하던데(검색해보니 ) 그렇다면 이번 강예빈 홍보는 아마도 안양에 있는 샹떼PC방

홍보를 위해 한일 같습니다.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모두모두 재미있는 개그맨들 꼭 성공하길...

그리고 유상무 미투데이 주소는 http://me2day.net/ssreki39 입니다. 여기 가면 사진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3n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