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밴 주차사고 공식사과 ? 서우 매니저 독자적 행동일까? 서우 대리주차 사고논란 무슨일이? 서우 소속사 해명내용은?

오늘 서우 대리주차 사고 논란이 나왔습니다.피해자가 직접 이메일로 언론에 내용을 제보해 기사화 되어 알려지게

되었는데,서우 밴 주차사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피해자의 주장은 이렇다고 알려졌습니다.

서우 매니저의 부탁으로 밴을 주차하다가 방지턱에 앞범퍼가 걸려 약 10cm가량 금이 가는 사고가 났는데,
서우 매니저는 도와달라고 할때와는 달리 갑자기 손해배상을 요구했는데,이 부분에서 어떤기사에서는 서우 매니저가
서우에게 가서 상의하고 온후 렌트비,서우스트레스,서우스케줄등의 차질등을 이야기하면서 합의금으로 1000만원을
요구했다는것입니다.이 사고 후 서우일행은 음식값도 지불하지 않았고,피해자는 서우매니저에게 166만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자..도와주다가 차에 금이갔다..손해배상 요구 한다..뭐..좋은일 하려다가 된통 당했네요..역시 요즘세상에는 나몰라라

해야 되나봐요... 별의별일이 다 생기니...여하튼 금간거 가지고 같잖은 연예인이라고 1000만원을 요구했다니..

어이없고 한심하네요..피해자분이 너무 착하신듯..



서우 소속사의 입장은 어떨까요? 서우 소속사 해명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사건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커지자 서우 소속사에서는 사고가 난 차량은 서우 개인차량으로 사고가 잘 처리된줄
알았으나 확인해 보니 문제가 있어 26일 피해자를 만나 사과했다.서우 매니저는 해고했다.




자..그렇다고 치고..오늘 서우의 공식사과 라고 보기에는 좀 그런 사과는 조금은 어이가 없네요.

오늘 sbs 새 주말드라마 내일이오면 제작발표회가 있는 날이라서 논란이 일어났어도 어쩔수 없이 공식석상에 온듯한

냄새가 풍기는 서우는 이렇게 사과의 말을 전했는데..사실 서우 안티는 아닌데..

어려서 그런가요..왜 이렇게 이야기하는지..사과하려면 딱뿔어지게 사과를 해야지..ㅠㅠ

사고가 있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그런 일이 있었다는 것은 잘 모르고 있었다.
제 차로 인해 발생한 일이라 죄송하다. 화나신 것 다 풀고 잘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

사고가 일어난건 알았고,자신의 매니저가 1000만원을 피해자에게 요구한것은 몰랐다.??

그렇다면 네티즌들이 이야기하는 음식값은 왜 안내고 갔는지? 그리고 매니저가 받아간 166만원은 매니저 혼자 횡령?

매너저 혼자 한 일이라면 서우의 의견이 들어간 부분이 아니라면 피해자가 서우매니저 고소해도 되는거 아닐까요?

중간에서 사기친거 밖에 되지 않는거 같은데 말이죠..

서우 매너저가 공식 인터뷰를 해서 그때 일을 상세히 밝히지 않은 이상, 서우가 1000만원의 합의금에 대해 알고 있었는지

정말 서우는 모르는일이었는지 알수 없지요...고로 이 일도 사실을 확인할수 없다는것이죠..

논란이 커지면 서우만 욕 먹을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는데..

무조건 이해해달라는 식의 말이 직장도 잃어버릴 처지에 놓은 피해자에게 할 말인지 모르겠네요.

근데 연예인 매니저 이거 깡패도 아니고 금 갔다고 1000만원을 요구하고..연예인 매니저도 벼슬로 봐야 되나봅니다.



Posted by 3nom
,